안녕하세요!

 

바람의 나라:연에서는 다른 RPG와 비슷하게 환수가 있습니다. 환수의 종류로는 이동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탑승 환수, 경험치를 높이거나 전투 능력치에 도움이 되는 수호 환수, 변신 환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환수를 소환하려면 소환력이 사용됩니다. 소환력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환력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환력 아이템의 종류로는 환력율란, 환력수, 환력과가 있습니다. 환력 율란은 350, 환력수는 1000, 환력과는 3000을 올려줍니다. 

 

소환력 아이템
옆의 사용버튼을 누르면 소환력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환력 아이템들은 무제한으로 구입할 수가 없어서 상당히 소중한 아이템들입니다. 따라서 매일매일 구매제한이 있는 환력율란을 최대한 구매해주고 친구 추가를 통해서 우정 엽전으로 구매를 해주시는 게 필요합니다. 아니면 풀 소환을 위해서는 과금이 필요할 수 있어서 가능한 아껴 써야 됩니다. 우리는 무과금 유저이니까요

   

 

상점에서 환력율란 구입

상점
상점

상점에서 환수칸을 클릭한후 환수 물품란을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1개에 500원에 하루에 10개까지만 구매 가능하고 추가 구매는 보석(캐시)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따라서 매일매일 잊지 말고 환력 율란을 구입해 줍시다. 가격은 다행히 비싸지 않아서 5000원이면 10개 구입 가능하니 크게 부담은 없습니다.

 

우정 상점에서 구입

우정상점
우정상점

상점에서 우정상점을 클릭하면 위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우정 상자를 하루에 1개만 구입할 수 있는데 환력율란을 무조건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연마제, 제작 재료들, 환력율란, 후유증 회복 시약, 순간이동 비서 중에서 1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친구들에게 우정 편지를 보내서 우정 상점에서 1개씩 구입할 수 있도록 모아 두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정 상자는 꼭 환력 율란이 아니더라도 쏠쏠한 필요한 아이템을 주니 꼭 구매를 잊지 마세요!

 

   

 

사냥터 드랍

사냥터에서도 드랍됩니다. 필드 사냥터 1층 (여우굴 1, 사마귀 굴 1 같은 1번 사냥터)에서 드랍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환력율란을 위해서 무조건 1층에서 사냥하기는 어렵겠지요. 그래도 환력율란이 필요한 무과금 유저들은 이왕이면 1번사냥터에서 사냥하면 조금은 환력율란 보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일 동굴 사냥터 중에서 목요 동굴에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목요동굴
목요동굴

 

여기까지 바람의 나라:연에서 소환력이 부족할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매일매일 주어지는 환력율란을 상점에서 잘 구매하고 친구에게 우정편지를 주고받으면서 얻는 포인트로 우정 상자를 꼬박꼬박 구매해주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