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기 관련주

주사기 관련주 내용을 살펴보시겠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을 국내에서 시작하게 된 상태로 많은 백신 특수 주사기와 연관이 되는 기업들의 주가도 변동이 보일 조짐입니다. 거의 9000만 개 가량의 백신 K 주사기의 수요가 예상되는 상태로 내용을 살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종목 분석에 대해서 확인 해보시겠습니다.

목차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상아프론테크

    상아프론테크는 LCD, OLED에서 필요한 FPD카세트뿐만 아니라 반도체 사업에 필요한 ETFE 필름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그린메디라고 하는 안전 필터 주사기를 개발하여 해외에도 수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전 필터 주사기는 찔림 사고를 예방하고 재사용을 하지 않도록 하는 특수 주사기입니다. 

     

    상아프론테크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89980)

    시가총액은 약 7100억 원,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89위의 상아 프론테크입니다. 

    PER은 약 170배, 업종 PER 평균 178배보다 낮은 수치이며 PBR은 4.5배입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61%, 당기순이익은 -675%입니다. 아래에서 최근 주가 차트를 보시겠습니다.

    최근 62900원까지 상승하였다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접종과 함께 주사기 수요 증가가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주가 분석에 도움되는 정보에 대해서  하단 부위에 링크를 모아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세운메디칼

    세운메디칼은 의료시장에서 필요한 여러 소모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흡인기, 카테터, 튜브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국내외로 활발하게 관련 물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세운메디칼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100700)

    시가총액은 약 2891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303위의 세운메디칼입니다.

    PER은 약 28배, 업종 PER 평균 197배보다 낮은 수치이며 PBR은 약 2.79배입니다.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약 9%, 당기순이익은 약 -5.5%입니다. 아래에서 주가 차트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주가 움직임과 유사하게 2월초에는 수요에 대한 기대감으로 크게 상승하였으나 이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백신 특수주사기가 많이 필요하게 되면서 제조업체로서 주가가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대통령의 풍림파마텍을 찾은 소식에 의해서 주가가 크게 상승하게되었습니다. 도움되는 정보들을 하단부위에 링크를 모아두었습니다.

    일동제약

    의료시장에서 의약품이나 건강보조식품 들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편두통 치료제인 Lasmidtan, GK와의 컨슈머헬스케어 협약, B형 간염 의약품 베시보를 인도네시아 Interbat과 계약을 한 사항도 있습니다. 일화용 안전주사기인 그린메디를 상아프론테크와 제휴를 통해서 공급을 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일동제약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249420)

    시가총액은 약 4082억원, 시가총액순위 코스피 357위에 해당하는 일동제약입니다.

    PBR은 약 1.57배로 나타납니다.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68%, 당기순이익은 7.9를 기록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최근 주가 차트를 보시겠습니다.

    최근 급등과 급락을 보이면서 주가의 큰 하락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백신에 대해서 WHO의 안전사용 권고소식과 함께 많은 호재로 크게 작용을 했었지만 유지는 하지 못하고 하락세로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국내에서의 시작하면서 주가 움직임을 주목해봐야겠습니다. 관련 소식 및 분석에 대해 아래에 링크들을 모아두었으니 참고바랍니다.

     

    [특징주]일동제약, 코로나19 백신 WHO 안전주사기 사용권고에 강세

    [파이낸셜뉴스]정부가 미국 제약사 화이자와 모더나 등으로부터 코로나19 백신 수입 계획을 발표한 이후 국내에서 안전주사기를 독점 공급하고 있는 일동제약이 장 초반 강세다. 9일 오전 9시40

    www.fnnews.com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 줄기세포치료제, 제대혈 보관 등 여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제대혈 은행 사업의 1위에 해당하며 셀로니아 계열사에서 마이크로니들 패치 관련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메디포스트 주가 확인 바로가기(finance.naver.com/item/main.nhn?code=078160)

    시가총액은 약 5554억원, 시가총액순위는 코스닥 129위의 메디포스트입니다. 

    PBR은 약 4.76배인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약 92%, 당기순이익은 약100%로 나타납니다. 아래에서 최근 주가 차트 흐름을 확인하겠습니다.

    직접적인 연관이 크지는 않으나 주가 움직임이 같이 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 세포배양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해서 기술이전에 대한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관련 뉴스 및 정보에 대해서 하단부위에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e종목]"메디포스트, 고효능 세포배양 플랫폼 기술이전…가능성 입증" | 특징주 뉴스 | - 팍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부국증권은 11일 메디포스트에 대해 LG화학과 고효능 세포배양 플랫폼 기술 MLSC를 이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분석했다. 신효섭 부국증권 연구원은 "차세대 플랫폼 기

    www.paxnet.co.kr

    관련 글 포스팅

    <내 모든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해서 현금화시켜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여러 카드 회사에서 쌓여 있는 카드 포인트를 통합해서 한 번에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조회한 카드 포인트들을 모아서 내 계좌로 이체할 수도 있습니다. 버리

    heerangdoc.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대장주 모르면손해)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백신으로 아스트라제네카가 국내에 들어왔습니다. 요양병원, 의료진 먼저 접종을 시작하게 됩니다.

    heerangdoc.tistory.com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TOP4)

    비트코인 관련주 주식 말고도 투자 관련해서 큰 이슈가 되는 것이 바로 비트코인 관련주입니다. 가상화폐는 아직 여러 불확실한 존재이기는 하지만 주위에서도 엄청난 대박을, 또한 엄청난 손

    heerangdoc.tistory.com

    <나도 대상일까? 숨은 정부지원금 확인해보세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하기 정부에서 제공하는 여러 정부지원금 정책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책들에 대해서 적절하게 공지받지 못하거나 내가 대상이 아닌 줄 알고 놓치는 경우도 굉장

    heerangdoc.tistory.com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4가지 종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