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골드 파밍
세븐나이츠2 골드 파밍

세븐나이츠2 골드는 정말 있어도 있어도 부족합니다. 많이 모으기는 어려운데 쓸 곳은 많기 때문이죠. 세븐나이츠 2에서는 재화가 골드와 루비가 있습니다. 골드를 사용하는 곳은 대표적으로 잠재력, 신성력 등이 있고 점점 레벨을 올릴수록 골드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무과금 분들에게는 특히나 골드 모으기가 어려운데요. 오늘은 세븐나이츠 골드 파밍하는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 2 골드 수급방법

1. 스토리 퀘스트 진행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그렇지만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면 시간 대비 높은 효율로 골드를 보상으로 줍니다. 하지만 원하는 만큼 골드를 얻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도 효율이 좋으니 스토리 퀘스트 진행이 조금 귀찮더라도 퀘스트 진행해주시면 특히 무과금 유저분들에게는 쏠쏠하게 골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2. 무한의 탑

무한의 탑을 클리어할 때 마다 보상을 획득합니다. 본인이 클리어할 수 있는 최대 층까지 클리어하신 뒤에는 소탕을 하게 되면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3. 골드 던전

성장 던전으로 들어가면 골드 던전이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골드 획득을 위한 던전입니다. 골드 던전에서는 클리어 등급에 따라서 S, A, B, C, D 등급으로 나뉘게 되고 주는 보상이 다릅니다. 가능하면 내가 클리어할 수 있는 골드 던전 난이도에서 S 등급을 받으면 골드를 많이 획득할 수 있겠지? 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주의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예를들어 3단계 S등급 보상과 4단계 D 등급 보상이 동일합니다. 따라서 4단계를 클리어하지 못하고 D 등급을 받더라도 받는 보상이 같습니다. 따라서 본인이 S등급으로 깰 수 있는 난이도를 진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최고 난이도 등급으로 계속 진행하시는 것이 골드 획득에 더 유리합니다.

4. 계정 전투력 보상

이건 골드 수급 위해 따로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내 전투력을 올리다 보면 주는 보상입니다. 예를 들어 12단계, 전투력 128,000 달성하게 되면 100만 골드를 보상으로 주니 전투력 상승시킴과 골드를 같이 얻을 수 있어 골드가 필요할 때 가뭄의 단비 같은 보상입니다.

5. 방치형 필드

방치형 필드
방치형 필드

방치형 필드가 세븐나이츠2 골드 노가다가 시작입니다. 위의 4가지는 콘텐츠를 이용해서 골드를 수급했다고 한다면 방치형 필드를 돌리는 것은 골드 노가다가 되겠습니다. 방치형 필드에서 얻은 장비들을 분해하게 되면 분해에 따라서 골드를 주기도 하고 단계 보상에 따라서 골드를 주기 때문에 진행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치형 필드에서 골드 수급만을 목표로 한다면 난이드를 쉬움 난이도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치형 필드를 돌리는 데에는 지도가 필요한데 쉬움 난이도에서는 지도가 적게 들어서 지도 사용량에 비해서 장비를 더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보통난이도 이상에서 해야 전설 장비를 극악의 확률이더라도 득템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목표에 따라서 난이도 설정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세븐나이츠2에서 무과금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분들은 시작하기 전에 리세마라를 필수로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후에는 현재는 여러 이벤트로 전설카드도 주기 때문에 초반에 이벤트 보상들을 잘 챙겨서 진행해주시고 이후에는 과금러 분들이랑 경쟁할 생각보다는 길게 갈 생각으로 플레이하시면 충분히 재미있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한된 골드와 루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븐나이츠2 결투장 덱 공략 5천점 그랜드등급

세븐나이츠2 결투장 덱 공략에 대해서 작성하겠습니다. 결투장은 계속 메타가 바뀌고 카운터들이 있기 때문에 딱 한 가지 덱을 추천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번 공략은 초보자 분들을

heerangdoc.tistory.com

 

 

세븐나이츠2 엘릭서던전 10단계 덱 최저스펙 공략

세븐나이츠2 엘릭서 던전 10단계 방치 오토 공략입니다. 희귀, 고급으로만 구성된 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설도 필요 없는 엘릭서 던전 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븐나이츠2 엘릭서 던전

heerangdoc.tistory.com

 

 

세븐나이츠2 영혼석던전 10단계 오토덱

세븐나이츠2 영혼석 던전 10단계 클리어를 위한 오토 덱 추천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이미 많은 영웅들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께는 의미가 없을 것 같고 아직 영웅들을 충분히 보유하지 못하신 분

heerangdoc.tistory.com

 

 

세븐나이츠2 골드던전 10단계 덱 추천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2 골드 던전 10단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 공략을 하려고 합니다. 추천드리는 베스트 영웅 조합부터 대체 가능한 영웅들 조합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골드 던전을 위해

heerangdoc.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