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실 수도 있지만 세븐나이츠2에서 무료 전설 영웅 얻는 방법에 대해서 총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레이첼을 얻고 싶은데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뽑기에서 얻으려고 하는 분이 계십니다. 제 주위에도 한분이 있어서... 아 이건 좀 정리를 해드릴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븐나이츠2 무료 전설 영웅
세븐나이츠2 무료 전설 영웅

세븐나이츠2 무료 전설 영웅 획득 방법

1. 신규 용병 단장 특별 출석

출석 보상을 통해서 7일 차에 불멸의 여제 아일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키우면 나름 쓸만한 전설 영웅이므로 무과금 유저분들에게는 소중한 전설 영웅입니다.

2. 가이드 미션

가이드 미션 4단계를 완료하게 되면 전설 영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완료를 위해서 나름 가장 어려운 단계는 던프로스트 요새 10단계를 깨는 미션입니다. 던프 10단계를 깨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만렙 아델이 필요하고 그랜드 벨트 , 초월 장비 3세트 + 막기 2세트를 구성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딜러로는 단일 원딜로 최강인 전설 플러스 영웅 코제트가 있으면 가장 좋습니다. 코제트가 없다면 딜량 8000 이상으로 구성된 장비를 한 세인과 레이첼을 넣는 것도 괜찮습니다.

 

3. 무한의 탑

무한의 탑 60층을 클리어하게 되면 전설 영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딜량도 많이 중요하게 되는데 클레어의 치명타 확률 증가 스킬을 통해서 덱을 구성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4. 전투력 보상

불멸의 화신 레이첼
불멸의 화신 레이첼

전투력을 30만을 넘게 되면 전투력 보상으로 전설영웅 불멸의 화신 레이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이첼은 무료 전설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디버프 스킬이 워낙 좋은 딜러이기 때문에 화상 효과를 이용해서 보스전에서도 큰 활약을 보입니다.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너무나 소중한 영웅입니다. 따라서 전투력을 최대한 빠르게 올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전투력 200만을 넘긴다면 전설 플러스 영웅 세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너무 높은 전투력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위안을 얻어야 할 것 같습니다. 

5. 유리의 빨간 양말

빨간 양말을 500개를 모으면 전설 영웅 소환권을 제작이 가능합니다. 2021.01.07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꼭 챙겨서 500개를 모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정리해보면 우선 전설 영웅 아일린과 레이첼은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덱 구성은 무과금 분들은 이 두 영웅을 가능하면 활용할 수 있는 덱으로 구성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무한의 탑이나 가이드 미션, 빨간 양말 이벤트과 같은 것을 활용해서는 다른 영웅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뽑아야 하겠습니다. 전설 영웅이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탈 희귀 영웅들인 필수 영웅들을 잘 활용하는 것이 무과금 분들에게는 중요합니다. 전설 영웅에 너무 집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