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펫 등급표

세븐나이츠2 펫 뽑기를 통해서 보유하고 있는 동일한 펫이 나오면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같은 등급의 펫 영혼석 3개를 사용해서 윗 등급의 합성을 확률적으로 해볼 수 있습니다. 성공률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윗 등급 펫을 얻을 수 있는 하나의 희망(?) 중에 하나입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다.

목차

     

    세븐나이츠2 펫 희귀 등급표

    순위로 표시하기는 했지만 읽어보시면 아시다시피 사용처에 따라 펫의 활용도가 다릅니다. 

    1. 최후의 기사 발데르

    발데르

    아주 효율이 좋은 1 티어 희귀 펫입니다. 방어 무시 효율 증가 스킬과 액티브 스킬로 사용 시 2초간 피해 면역 스킬이 있습니다. 결투장뿐만 아니라 시나리오, 무한의 탑, 레이드 등에서 CC기 및 스킬 들을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거의 만능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희귀 등급이지만 전설급이라고도 볼 수 있는 펫입니다.

    2. 귀면 검사 파스마

     

    파스마

     

    능력치가 방치형 필드 보수 조우 확률 증가와 퀘스트 완료 시 경험치 획득량 증가가 있습니다. 따라서 방치형 필드에서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방치형 필드에서 가장 많이 시간적으로 던져놓게 되는데 파스마 펫과 함께라면 더욱 방치형 필드 효율을 높일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세븐나이츠2 방치형필드 어려움 난이도 덱 추천, 전설 없이 희귀 영웅 조합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2 방치형 필드 어려움 난이도를 낮은 스펙으로 돌기 위해서 효율적인 덱 조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설 영웅 카린이 있으면 사실 매우 쉬워집니다. 카린은 힐 스킬

    heerangdoc.tistory.com

    3. 리자드리아의 시녀 라미아

    라미아

    주로 성장 던전에서 사용하는 펫으로 능력치를 보면 성장던전 치명타 확률 증가 및 주는 피해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성장 던전을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4. 서큐버스 악동 밍

    밍

    밍의 효과는 치명타 확률 증가와 모든 아군의 해로운 효과 제거 스킬이 있습니다. 따라서 화상, 출혈, 감전 CC 기를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딜을 높일 수 있고 효율이 좋습니다. 하지만 면역능력 펫보다는 하위 호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데르 다음으로 2 티어 펫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위의 펫들이 없다면 보유하신 펫들에서 능력치에 따라서 사용처에 맞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무한의 탑 공략을 위해서는 세리, 세인 등의 펫을 사용할 수 있고 라미아가 없고 탱이 약해서 버티기 힘들다면 성장 던전에서 레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베로, 아일린과 같은 펫은 공격력 증가 능력이 있기 때문에 무난하게 어느 상황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명 세트 위주의 세팅이라면 캐스퍼를 사용해서 치명타 피해 증가를 사용해서 높은 딜을 뽑아낼 수도 있습니다.

     

    각 사용처에 맡게 펫을 선택해주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클릭에서 나오는 소소한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동 광고 설정을 해 둔 상태로 여러 번 광고가 나왔거나 의도치 않은 위치에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잠깐의 여유를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