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만해의길 상점

블리치 만해의길에서 상점의 종류가 여러 가지입니다. 아이템 상점, 투기장 상점, 정령 정상점, 번 대상점, 켄파치 상점, 우정 상점이 있습니다. 각 상점별로 필요한 재화가 다르고 쓰임새가 조금씩 다릅니다. 상점은 항상 같은 것을 파는 것이 아니라 리셋을 통해서 파는 것의 종류가 달라지는 상점도 있기 때문에 미리 사두어야 하는지 고민이 되는 분들도 있습니다. 각 상점에서 구입해야할 것들, 코인을 최대한 모아서 나중을 기약하면 좋을 것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블리치 만해의길 상점

    1. 아이템상점

    아이템상점
    아이템상점

    블리치 만해의 길에서 아이템 상점을 가보시면 매일 똑같은 것을 팔고 있지 않습니다. 혼옥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있고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캐릭터 조각을 위해서 혼옥을 쓰기에는 아깝기 때문에 조각은 절대 구입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과금러분들이나 혼옥, 골드가 많으신 분들은 영석, 도면 등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효율적인 부분은 아닙니다.

    2. 투기장 상점

    투기장 상점
    투기장 상점

    투기장 상점에서 코인들은 최대한 모아두셔야 나중에 빛을 발합니다. 퍼플+2 달성시 전승 전혼 해제가 가능해집니다. 이때를 위해서 투기장 코인을 최대한 모으신 다음에 본인이 사용하는 캐릭터의 조각을 구입하기 위해서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만능 조각을 노리고 만능조각상자를 노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잘 보셔야합니다. 만능조각상자는 일정 확률로 만능조각을 얻을 수 있는 상자입니다. 즉 무조건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운에 기대서 아까운 투기장 코인을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 정령정 상점

    정령정 상점
    정령정 상점

    정령정 코인으로는 일단 중요한 것은 봉혼석입니다. 여기서 봉혼석을 수급해주는 것이 중요하고 각성을 위한 적염의 불, 물의흐름과  같은 팬던트를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기장 상점과 마찬가지로 퍼플+2 전승전혼을 위해서 모아두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정령정 시련 효율적인 공략에 대해서는 이전 글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4. 번대 상점

    번대 상점
    번대 상점

    번대코인으로는 고급 등급, 희귀 등급을 구입하는데 쓰지 마시고 최대한 많이 모아서 치명, 분노, 혜안과 같은 상위 티어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나 모으는데 끈기가 필요합니다.

    5. 켄파치 상점

    켄파치 상점
    켄파치 상점

    켄파치 상점에서는 무기, 고서, 펜던트, 치명 전혼, 켄파치 조각 등이 나옵니다. 여기 효율들은 다 쓸만한 아이템 위주로 있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입니다. 초반에 빠르게 따라가기 위해서는 무기, 고서, 펜던트를 구입해서 올라가는 게 좋고 효율도 나쁘지는 않지만 최대한 모아서 치명 전혼을 모으는 것이 가장 좋긴 합니다. 여기서 치명전혼을 노린다면 번 대상점에서 분노, 혜안 등을 구입을 목표로 하시면 됩니다.

     

    그만큼 모을 때까지 계속 버티기가 어렵다면 현재 본인 캐릭터들의 스펙업에 필요한 것 위주로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6. 우정 상점

    우정 상점
    우정 상점

    정령정 상점과 비슷하게 봉혼석이 중요합니다. 봉혼석 수급처가 아무래도 제한이 되기 때문에 구입해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아 보입니다. 필요한 조각 구입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상점에 대해서

    무과금 분들도 혼옥이 꽤 모이긴 할 텐데요. 재료들은 가능한 소탕으로 수급을 해주시고 각종 코인들을 모아서 나중을 위해 모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과금 분들에게는 끈기와 꾸준함만이 답입니다.

    일단 본인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해서 초반에 답답함을 이기지 못한다면 적절한 구입은 해주시고 일정 부분은 후반을 기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클릭에서 나오는 소소한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동 광고 설정을 해 둔 상태로 의도치 않게 보기 싫은 광고가 많이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잠깐의 여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