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이번에는 고덕역에서 혼밥 하기 좋은 곳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마트 푸드코트가 리모델링 되면서 여러 음식점들이 들어왔고 몇 군데에서 먹어봤는데 상당히 맛이 괜찮았습니다.

 

특히 푸드코트는 혼자서 밥먹기 좋은 곳이라 혼밥 레벨이 낮은 분들도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위치

 

 

위치는 고덕역 4번 출구 쪽 사거리에 있는 이마트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5층까지만 가기 때문에 5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서 1층을 내려오거나 에스컬레이터로 4층까지 올라가시면 됩니다. 푸드코트 이름은 ELEFANT로 되어 있고 여러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이천 가든"에 대해서 리뷰 하겠습니다

 

메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보시다시피 한식들 메뉴입니다. 제가 먹어본 것은 이천불백 오리지널, 삼겹 반상 오리지널, 삼겹 반상 고추장 들을 먹어봤었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요즘에는 혼자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들이 여러 곳 있는데 고덕역에는 아쉽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천 가든에서 삼겹 반상을 시키면 혼 삼겹 하기 매우 좋습니다

 

 

삼겹반상 고추장

 

제가 이번에 시킨 삼겹반상 고추장입니다. 고추장 소스가 많이 매운 것은 아니고 매콤 달콤한 맛으로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삼겹살, 계란후라이, 김치, 파, 콩나물, 어묵, 양파가 나오고 가마솥밥이 나옵니다. 저는 계란후라이만 있으면 밥 먹을 때 너무 좋더라고요. 가마솥밥을 먹고 나면 오른쪽 위에 컵에 있는 뜨거운 물을 넣고 뚜껑을 닫으면 누룽지가 만들어집니다. 식사 후에 먹는 누룽지도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예전에 처음 먹을때는 가마솥밥 누룽지 부분이 조금 탔었는데 최근에 먹어보니 그런 점이 고쳐졌습니다. 아무래도 요리를 하시면서 그 부분을 주의 깊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가마솥밥이어서 그런지 밥도 잘 지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일반 삼겹반상을 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고등어 반상, 양대창 반상, 고기 김치찌개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나중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이 드는 메뉴였습니다. 삼겹 반상을 먹어본 느낌으로는 다른 메뉴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았습니다.

 

   

 

 

고덕역에서도 오피스텔이 많고 혼자서 지내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삼겹살을 혼자서 먹고 싶은데 먹을 곳이 없을 때 상당히 만족할만한 곳으로 이천가든 추천드립니다. 이마트에서 장을 보거나 쇼핑을 한 다음에 가기도 쉽고 고덕역 근처라서 찾아가는 것도 쉽습니다. 이마트 푸드코트에 있는 다른 음식점들에 대해서도 추후에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제 입장으로서는 푸드코트 리모델링이 매우 반가운 일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