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과자를 먹으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를 좋아해서 과자를 많이 쌓아 놓고 먹는 편입니다. 얼음을 넣은 컵에 주스나 탄산음료를 넣고 과자와 함께 TV를 보면 참 행복하더라구요. 하지만 먹다 보면 거의 같은 과자만 사게 되면서 어느 순간부터는 매번 똑같은 과자를 먹다 보니 취향에 맞는 새로운 과자를 발견하고 싶어 질 때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마트를 돌다가 갑자기 눈에 띈 것이 파로 포카칩 김치볶음밥 & 계란 후라이 맛입니다. 상상만 해도 그다지 땡기지 않는 맛인데.. 오늘따라 갑자기 한번 먹어보고 싶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포카칩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맛
포카칩 김치볶음밥 & 게란후라이맛

먼저 포장을 뜯고 맛을 본 다음에 아 블로그에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장을 이미 뜯어버린 상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 퀄리티에 양해를...

 

   

 

우선 사진 그대로 김치볶음밥 맛 포카칩과 계란후라이맛 포카칩 2가지 종류가 한 봉지 안에 들어있습니다. 두 가지가 서로 약간은 양념이 섞여 있긴 하지만 육안으로도 구별 가능하게 2가지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일단 포카칩의 식감은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던 감자칩이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은 당연히 좋았습니다. 김치볶음밥 맛은 오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김치라면 스프 같은 맛이긴 한데.. 포카칩의 식감과 합쳐지니 짭조름하고 살짝 매콤한 게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과자를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취향에 맞는 매콤한 과자가 잘 안 나오더라고요. 김치볶음밥 맛은 꽤 만족했습니다.

 

포테이토칩에서도 라면스프 맛 종류들이 나왔었는데 비슷하지만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저는 포테이토칩보다는 포카칩 식감이 취향이라서 저는 포카칩에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문제는 계란후라이맛입니다. 먹어보면 정말 계란 맛이 납니다. 그 계란 노른자 맛과 향이 난다고 할까요? 사실 이것만 따로 먹으면 맛도 괜찮은데 김치볶음밥 맛의 매콤한 맛을 먹고 난 다음에는 계란 노른자 맛을 먹게 되면 맛이 그다지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2가지 맛을 섞어서 넣은 것이 다소 실패인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김치볶음밥 맛만 골라서 먹었습니다. 남은 계란후라이 맛은 봉지를 묶어 놓고 나중에 남은 것을 따로 먹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 총평: 7점(10점 만점)

김치라면스프 같은 맛이 나는 식감 좋은 감자칩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김치볶음밥 맛만 따로 판다면 더 자주 사 먹게 될 것 같습니다. 계란후라이맛은 굳이 없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차라리 두 가지 양념을 아예 섞어서 먹는다면 계란후라이 맛의 부드러움과 김치볶음밥 맛의 매콤한 맛이 섞여서 더 맛있을 수도 있을 것 같더군요. 그래도 평점은 7점입니다. 의외로 김치볶음밥 맛에 만족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