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코인 노가다
명예코인 노가다

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리니지m에서 명예 코인은 혈맹 상점에서 영웅 스킬을 포함해서 많은 스킬들을 배우는 데 사용되기도 하고 변신 코인이나 마법인형 코인으로 교환해서 영변, 영인을 얻기 위한 노가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시간에 명예 코인을 모으는 방법은 현질밖에 없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모아야 하는 상당히 소중한 재화입니다. 오랜 시간 꾸준히만 모은다면 많은 명예 코인을 모을 수 있지만 갑자기 업데이트가 되거나 신 케릭이 나오거나 하면 이벤트로 한정 기간 동안만 혈맹 상점에서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기간에 명예 코인을 모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럴 때 현질로 많은 분들이 명예 코인을 모아서 스킬을 구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혈맹 상점에서 특히 신성 검사, 광전사의 경우는 필수 스킬들을 명예 코인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이전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리니지m 무과금 신성검사 필수 스킬

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지난번에는 무과금 신성 검사의 장비 세팅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관련 글 포스팅 [게임/리니지m] - 리니지m 무과금 신성검사 장비, 스탯 공략 이번 포스팅은 신성

heerangdoc.tistory.com

 

리니지m 무과금 광전사 필수 스킬 가이드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무과금 광전사 장비 세팅 가이드에 대해서 설명드렸었습니다 관련 글 포스팅 [게임/리니지m] - 리니지m 광전사 무과금 장비공략(6검4셋부터 최종장비까지) 이번 포

heerangdoc.tistory.com

명예 코인 모으는 방법

퀘스트

기본적으로 일간, 주간, 월간 퀘스트에서 명예 코인을 줍니다. 따라서 매일매일 할 수 있는 일간 퀘스트를 완료하시고 월간 퀘스트도 빠지지 않게 완료해주시는 게 필요합니다. 

 

또한 매일 새로고침 되는 혈맹 퀘스트도 명예 코인을 주기 때문에 빠짐없이 퀘스트를 진행해주시는 좋습니다.

혈맹 기부

혈맹에서 기부를 하는 방법은 아데나 기부를 하는 일반 기부와 다이아를 기부하는 고급 기부, 최고급 기부가 있습니다. 다이라 기부를 하는 것은 무과금 유저에게는 너무 무리가 되는 부분이고 아데나 기부를 하시면 명코를 모으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5번 기부가 가능하고 10만 아데나 기부 시에 100 명예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과금 유저분들은 아데나가 곧 다이아입니다. 아데나로 매일 상점에서 구입해야 하는 것들도 있고 다이아 수급을 해야 하는데 적절하게 계산해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니지m 무과금 다이아 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리니지 m에서 다이아를 구하는 방법은 당연하게도 현질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무과금은 다이아를 어떻게 구해야 할까요?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득템을 하게 되면 팔아서

heerangdoc.tistory.com

 

 

리니지 m 필드 아데나 노가다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아데나... 무과금에게는 특히나 아테나 수급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하지만 필드 아데나 패치 이후 아데나 수급이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예전에 알던 게 밭, 거울의

heerangdoc.tistory.com

몬스터 도감

몬스터 도감도 현재는 진행되고 있고 일간 몬스터 도감의 경우에는 매일 오전 5시에 새로고침 되고 주간 몬스터 도감은 매주 수요일에 새로고침 됩니다. 월간 몬스터 도감은 매월 1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된다고 되어 있지만 아직 월간 몬스터 도감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라스타바드 던전 

매주 주말마다 3시간씩 갈 수 있는 무과금의 희망 라던에서도 명예 코인 수급이 가능합니다. 라스타바드 던전에서 암살 군왕, 마수 군왕 방에서 사냥을 하면 몬스터에게 명예 코인이 드랍됩니다. 많은 양은 드랍되지 않지만 그래도 쏠쏠하니 인장을 모으고 명예 코인을 같이 모으실 분들은 암살이나 마수 방에서 사냥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리니지m 무과금의 희망 라스타바드 던전

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오만의 탑이 예전같지 않고 난이도도 높아지고 드랍되는 아이템도 적어지면서 무과금의 희망의 오만의 탑이 이제 아닙니다. 아인소모량도 너무 많아서 용옥유저가 아닌

heerangdoc.tistory.com

월드 보스

매일 시간에 맞춰서 진행되는 월드 보스에 참여하게 되면 여러 주문서, 명예 코인, 마법인형 코인 등이 드랍됩니다. 보스 몬스터가 죽은 다음에 드랍되기 때문에 보스몹이 잡힐 때까지 살이 있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월보는 시간도 맞춰서 입장해야 하는 귀찮은 콘텐츠이지만 무과금 분들에게는 상당히 쏠쏠합니다. 또한 퀘스트 완료를 통해 아인을 수급하는 용도도 되기 때문에 월드 보스를 에볼로 1방을 때리더라도 퀘스트 완료를 위해 해 주시면 좋습니다. 

그 외

다른 방법들도 있지만 효율이 떨어지고 무과금 분들이 참여하기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혈맹 등급 10 이상의 혈맹 레이드를 통해서도 명예 코인이 수급이 가능하지만 상당히 귀찮고 요새 재료값이 너무 비싸 레이드 위한 열쇠 만드는 것도 비쌉니다. 따라서 명예 코인을 수급하기 위해서 혈맹 레이드를 도는 것은 비효율적이고 혈맹 레이드를 도는 분들은 명예 코인도 수급이 된다 라고 생각하시면서 도시는 것으로 아시면 되겠습니다.

 

무너지는 섬과 진영전, 잊혀진 섬에서도 명예 코인이 수급되고 성혈이신 분들은 1000개씩 구입 가능하지만 무과금 분들에게 역시나 크게 도움되지 않습니다. 

마치며

명예 코인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렸습니다. 신성 검사, 광전사 스킬 배우는 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명예 코인 수급방법에 대해서 찾아보게 되고 노가다를 하고 있습니다. 

 

부캐를 육성하는 이유도 이 명예 코인을 수급하기 위해서 하기도 합니다. 명예 코인은 창고 이동이 안 되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기 때문에 왜 부캐를 키우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의아한 분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혈맹 상점에서 명코로 구입한 스킬북은 창고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캐를 키우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즉 본캐로는 최대한 명코가 많이 드는 스킬을 모을 때까지 명코를 쓰지 말고 부캐로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퀘스트 위주로 퀘스트를 완료하고 혈맹 기부를 하면서 명코를 모으다 보면 가장 싼 명코 모으는 것은 생각보다는 빨리 모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캐를 통해서 명코 노가다를 같이 하실 분은 꼭 본캐와 같은 직업을 선택하셔야 혈맹 상점에서 원하는 스킬을 구입해서 본캐에게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클릭에서 나오는 소소한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동 광고 설정을 해 둔 상태로 의도치 않게 보기 싫은 광고가 많이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잠깐의 여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