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랑입니다.

 

오늘은 고덕역 주변 말고 아파트 근처에 있는 작은 태국 요리 음식점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근처에 사는 주민들이 찾아오기 좋은 곳이죠. 배달도 돼서 배달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위치

 

 

위치는 고덕 아이파크 앞 상가 1층에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선선할 때는 1층 바깥 테라스도 있어서 야외에서 맥주와 함께 드시기에도 좋습니다. 맥주 맛은 사실 잘 모르지만 생맥주 맛도 좋아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 간단히 술 드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메뉴

리틀방콕메뉴1
리틀방콕메뉴2
리틀방콕메뉴3
리틀방콕메뉴4
리틀 방콕 메뉴

제가 처음으로 메뉴판 전부를 찍어왔습니다. 베트남 요리와 태국요리는 거의 비슷합니다. 그래도 태국음식점 메뉴판을 보시면 조금씩 없는 메뉴도 있고 조금은 다릅니다. 대표적으로 월남쌈은 없습니다. 쌀국수는 당연히 대표 메뉴이기 때문에 많이들 드시고 제가 주로 먹는 메뉴는 까올리무쌉이나 푸팟 뽕커리입니다. 태국에 여행 가서 푸팟 뽕커리를 드셔 보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어떤 스타일이 원조인지는 잘 모르지만 태국에서 제가 먹었던 푸팟 뽕커리는 조금 큰 게로 살을 발라서 먹는 식이었는데 리틀 방콕에서 푸팟 뽕커리는 껍질채 통째로 씹어먹는 작은 게(베이비 게)를 이용해서 요리합니다. 껍질채 씹어먹는 게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그래도 커리맛과 어울려서 나름 맛이 괜찮습니다.

 

음식점은 복도를 마주보고 2개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바깥에서 보기에는 굉장히 작아 보이지만 건물 안쪽으로 6~8 테이블 정도 되는 공간이 더 있으니 꽤 많은 인원 수용도 가능합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 간단히 무난하게 쌀국수를 먹거나 태국 요리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가 아직 만다린 오렌지 치킨은 먹어보진 못했는데 치킨과 함께 생맥주 드시러 오시기에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